CELLO

  • CELLO
  • GT
  • MOOTS
  • dahon
  • 금산인삼첼로
  • 첼로 로켓레이싱팀

뉴스

MTB 계의 명품 티타늄 자전거 '실버라도' 2021년 첼로자전거 신형!
작성일: 2020-11-13
첨부파일 :

 

MTB 계의 명품 티타늄 자전거 '실버라도' 2021년 첼로자전거 신형!

 

 


  

2021년 첼로자전거 신형 실버라도

안녕하세요 첼로자전거입니다. 첼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2021년 신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볍지만 아주 단단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이 장점인 티타늄 MTB자전거 'SILVERLADO'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실버라도'는 첼로의 티타늄 프레임 기술이 집약된 프레스티지 모델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레임 강성과 부드러운 라이딩 퍼포먼스를 보장합니다.

티타늄은 뛰어난 특성만큼이나 다루기 어렵고 가공이 까다롭기에 가장 고가의 소재여서 티타늄 자전거는 MTB 자전거, 로드 자전거들보다 높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량이 아닌 소량으로 제작되기에 희소성과 소장 가치 또한 매우 높습니다. 나만의 자전거를 갖고 싶으신 분들, 로드 MTB를 이미 섭렵하고 그다음 최종 단계로 넘어가려는 분들, 최신 모델보다는 최고의 작품을 원하는 라이더 분들께 추천드리는 자전거입니다.

 

 

Titanium Hardtail XC

'SILVERLADO' 



전통적이며 진보적 가치의 첼로 Prestige 21년 신형 SILVERLADO

 

마니아층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티타늄 MTB 자전거 '실버라도'. 이번 2021년 신형 'SILVERLADO'는 고급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하더라도 과언이 아닙니다. 티타늄 소재를 통해 Luxury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블랙 컬러의 부품들을 적용하여 무채색의 간결하면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더욱 강력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위한 프레임 구조 업그레이드로 이전 모델 대비 라이딩 품질과 함께 강성이 증가되었습니다. 첼로만의 티타늄 트리플 버티드 공법이 적용된 프레임은 경량화에 강점이 있으며, 라이더에게 유연하고 탄탄한 주행감을 선사합니다.

 

 

 

 

 

 

 

 

 


 

 

2021 첼로 실버라도는 세 가지 그레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에어스프링 방식의 폭스 32 플로트 팩토리 SC 서스펜션과 시마노 MTB 구동계 중 최상급인 XTR 구동시스템이 적용된 [실버라도 90], 시마노 XT 구동시스템이 적용된 [실버라도 70] , 시마노 SLX+XT 구동시스템이 적용된 [실버라도 50]입니다.



벨로 바테이프

또한 21년 신형 실버라도에는 벨로 바테이프가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승차감과 고전적인 아름다움 티타늄(Titanium) 자전거

 

티타늄은 높은 강도의 프레임을 가볍게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탄성도 좋아 충격 흡수가 뛰어나 라이더가 보다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티타늄 가공이 까다롭다 보니 프레임은 티타늄이지만 그 외에 부품은 카본이나 알루미늄으로 출시되는 브랜드들도 많은데요. 첼로자전거[ 실버라도 90, 70 시리즈는 경량화 및 높은 강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프레임, 핸들 스템과 핸들바, 시트 포스트 등 세부 부품에 티타늄 파츠가 적용되었습니다. 올 티타늄 제작을 통해 주행성능을 겸비한 품격 있는 외관을 자랑하고, 티타늄 금속만의 간결한 선과 면을 통해 특유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2021년 첼로자전거 신형 실버라도 70

 

 

 

 

 

 

 

 

SILVERLADO ​ TECHNOLOGY







첼로자전거 실버라도 프레임엔 두 가지의 중요한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Internal Cable Routing은 브레이크 케이블과 변속 케이블을 프레임 속에 넣는 기술로 주행 시 변속라인이 외부의 영향을 받지않아 더욱 안정적인 변속이 가능하며, 외부에 케이블이 드러나지않아 더욱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Triple-Butted를 통해 가공된 티타늄 튜브를 사용합니다. 트리플버티드는 프레임 중심으로 갈수록 내벽의 두께가 얇아지게 제작하는 기술입니다. 힘을 받는 프레임 부분에는 두께가 두꺼워 강성이 올라가고 상대적으로 얇아진 내벽은 경량화에 도움이 되면서 티타늄 소재 특성과도 부합하여 탄성도 더욱 증가하게 됩니다.

 

 

 

고품격의 대명사! 첼로 최상급 티타늄 자전거

'실버라도 90,70'

'실버라도'의 90과 70은 프레임, 스템, 핸들바, 시트 포스트 그리고 시트 클램프까지 모두 티타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실버라도 90은 MTB자전거 구동계 중 최상급인 [XTR] 24단 변속시스템으로 티타늄과 조합되어 부드러운 변속감과 강력한 성능으로 어떤 지형이든 거침없이 주행할 수 있습니다. 2단의 앞 기어를 통해 좀 더 폭넓은 기어비로 업힐에서도 부담 없는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서스펜션 포크를 사용하는 MTB 자전거는 무게 중심이 앞쪽으로 쏠리게 되어 종종 컨트롤이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첼로 실버라도 90은 초경량 서스펜션 포크인 폭스 [32 플로트 팩토리 SC]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보다 안정적인 균 형감을 선사합니다. 100mm 트래블의 XC 주행에 최적화되어있는 에어스프링 방식의 서스펜션으로 리모트 레버가 적용되어 있어 서스펜션의 강도를 손쉽게 조절하여 각 노면에 맞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튼튼하기로 유명한 뷰엘타 카본 클린처 휠세트가 적용되어 있고 무게는 11kg입니다.


 

 

'실버라도 70'도 90과 마찬가지로 프레임, 스템, 핸들바, 시트 포스트 그리고 시트 클램프까지 모두 티타늄으로 제작된 풀 티타늄 MTB입니다. 시마노 [XT] 24단 변속 시스템과 폭스 [32 플로트 퍼포먼스 SC] 서스펜션이가 적용되었습니다. 90과 마찬가지로 뷰엘타 카본 클린처 휠세트가 적용되어 있고 무게는 11.5kg입니다.


 

 

 

 

 

티타늄 자전거를 느껴볼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

'실버라도 50' 

 

실버라도 '50은 티타늄 프레임과 락샥 쥬디 실버 TK 프론트 포크의 조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티타늄 MTB의 장점을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입니다. 구동계에 시마노 [SLX M7100] 변속시스템을 적용하고 트러블이 많은 뒷 변속기는 내구성 높은 시마노 [XT M812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12.8kg입니다.




프레임 강성과 부드러운 라이딩 퍼포먼스가 장점인 티타늄 프레임 기술이 집약된 프레스티지 모델 '실버라도'!

소장 가치가 매우 높은 티타늄 자전거로 최신보다 최고의 작품을 찾는 라이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 포스팅 원문 : 첼로 블로그  hhttps://blog.naver.com/celloblog/222142411803

 제품 바로가기 :  

 

 

 

 




첼로 유튜브 첼로 인스타 첼로 페이스북 첼로 블로그
C/S Center
02-2671-3000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내부정보관리규정
Copyright ⓒ 2019 - 2020 Samchuly Bicycle. All rights reserved.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5(삼성동 144-27, 본솔빌딩 7층)
의왕공장(A/S) : 경기도 의왕시 고래들길 57 (A/S : 02-2671-3000)
FAX :02-3448-5483    A/S문의 : 02-2671-3000    사업자등록번호 : 119-81-07359    대표자 : 신동호